티스토리 뷰

Highlights 똑똑해지는 NEW 숨은그림찾기 세트

외국 출판사에서 나온 유명 시리즈를 한국어판으로 낸 것 같은데요, 일단 그림이 예쁩니다. 조카랑 같이 하는데 1권은 괜찮은데 2권 중반부터 난이도가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너무 억지로 껴넣은 것도 몇 개 보여서 화가 (?)날 때도 있지만 스티커 붙이기도 있고 나름 다양하게 준비한 책 같습니다. 숨은 그림이 몇 개 인지 알려주지 않고 찾아보라는 코너가 있어서 처음엔 좀 당황했네요. 이 시리즈가 원래 이런건지..

더 똑똑해지고 더 재밌어졌다! NEW 숨은그림찾기!

하이라이츠의 최고 베스트셀러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시리즈」가 업그레이드되어 더 똑똑해지고 더 재밌어졌다. 하이라이츠에서 새롭게 출시된 「똑똑해지는 뉴 숨은그림찾기」가 아라미출판사에서 한국어판으로 출간되었다.

뉴 숨은그림찾기 뭐가 다를까?

힌트를 읽고 퍼즐을 맞히며 논리력을 키운다.
다양한 질문에 답하는 ‘생각해 보세요’를 통해 사고력을 키운다.
숨은 그림에 스티커 붙이기, 색칠하기, 내가 직접 만드는 숨은그림찾기, 카드 만들기 등의 활동을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운다.

1권 시계 차례

선물 포장
정원 가꾸기(스티커, 색칠하기)
애견 카페
도전해 보세요!
수상한 수족관
내가 만드는 숨은그림찾기
컴퓨터실
테더볼 경기(스티커, 색칠하기)
외계인의 지구 탐험
숨은 조각 찾기
하이디와 지크, 사라진 요요를 찾아라!
미술관에서(스티커, 색칠하기)
볼링 게임
입체 카드 만들기
애완동물 가게
내가 만드는 숨은그림찾기
잃어버린 편지
외계인의 지구 탐험
체육관에서(스티커, 색칠하기)
생쥐들의 발레 수업
하이디와 지크, 사라진 애벌레를 찾아라!
도전해 보세요!
말풍선 채우기

2권 놀이터 차례

높이, 더 높이
노를 저어요(스티커, 색칠하기)
체육관에서
도전해 보세요!
아이스크림 가게
내가 만드는 숨은그림찾기
캠핑장에서
햄스터 달리기 대회(스티커, 색칠하기)
외계인의 지구 탐험
숨은 조각 찾기
하이디와 지크, 사라진 퍼즐을 찾아라!
볼링장에서(스티커, 색칠하기)
니콜의 뜨개방
비행기 만들기
비 오는 날
내가 만드는 숨은그림찾기
숲속에서
외계인의 지구 탐험
사자의 미용실(스티커, 색칠하기)
재활용 센터
하이디와 지크, 사라진 인형을 찾아라!
도전해 보세요!
말풍선 채우기

3권 보드장 차례

어떤 빵을 고를까?
공중그네(스티커, 색칠하기)
로봇 레스토랑
도전해 보세요!
실험실에서
내가 만드는 숨은그림찾기
책벌레를 찾아라!
고래 구경(스티커, 색칠하기)
외계인의 지구 탐험
숨은 조각 찾기
하이디와 지크, 사라진 티켓을 찾아라!
수영장 배구(스티커, 색칠하기)
맥스의 악기점
비눗방울 만들기
크로케 놀이
내가 만드는 숨은그림찾기
쓱싹쓱싹 페인트칠
외계인의 지구 탐험
요리 교실(스티커, 색칠하기)
벼룩시장
하이디와 지크, 사라진 지도를 찾아라!
도전해 보세요!
말풍선 채우기

4권 회전목마 차례

미술관에서
수영장에서(스티커, 색칠하기)
동물병원에서
도전해 보세요!
지저분한 방
내가 만드는 숨은그림찾기
스케이트장에서
동물 음악대(스티커, 색칠하기)
외계인의 지구 탐험
숨은 조각 찾기
하이디와 지크, 사라진 자동차를 찾아라!
토끼 농장(스티커, 색칠하기)
공항에서
괴물 통과 콩 주머니 만들기
서커스 공연
내가 만드는 숨은그림찾기
미술 시간
외계인의 지구 탐험
바닷속 파티(스티커, 색칠하기)
자연사 박물관에서
하이디와 지크, 사라진 스노보드를 찾아라!
도전해 보세요!
말풍선 채우기